eaaa

인도 자유여행 , 최고급 호텔 추천(릴라 팰리스 우다이푸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인도 자유여행 , 최고급 호텔 추천(릴라 팰리스 우다이푸르)

동물의왕국입니다 2018. 1. 11. 08:57

인도 자유여행 , 최고급 호텔 추천(릴라 팰리스 우다이푸르)



모임을 함께 하는 친구들과 같이 올 여름 인도 자유여행을


다녀올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와~ 저는 이번이 인도 자유여행 처음이기도 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여행지라 사실 ㅠㅠ안내켜 했었긴한데 저 혼자


아니고 다 같이 가는거니 도전(?)하는 마음으로 한번


다녀오려구요.ㅋㅋ


제발..신나는 여름 휴가를 보내고 왔으면 좋겠네요.






일단 인도라도 도심은 좋은 호텔은 한 두 개 꼭 있을것


같은 예감이 들더라고요.ㅋㅋ


그래서 호텔 예약 사이트들을 폭풍 검색한 끝에


우다이푸르에 위치한 릴라 팰리스 호텔을 찾아 냈네요.


일박 숙박료가 결코 저렴한 곳은 아니지만 이미


다녀오신분들 후기를 보내 전부 그뤠잇~하다고 외치고


있더라고요.


일단 시설부터 엄청 럭셔리해서 호텔 있는 부분은


인도 아닌줄 알았네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2시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다음날 정오이며


24시간 동안 공항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서 밤 늦은


시간에 인도로 입국하는 경우는 무조건 호텔 버스를 타는게


안전할 듯 싶어요.


택시의 경우 콜택시 같은걸 부르면 되겠지만..바로 올지도


의문이고ㅠ 도로 자체가 잘 정비 되어 있는 나라가 아니니까


불안하더라고요.





호텔에서 결제할 수 있는 카드로는 마스터,아메리칸,비자 총3가지이며


호텔에서 추가적으로 내야 하는 선택 사항으로는 아침 식사,


객실 내 무선 인터넷 요금,공항 셔틀,유아용 침대,간이 침대 이용


요금,레스토랑 음식 비용 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아 그리고 호텔이 바다에 떠있기 때문에 환승 교통편을 이용해야


해서 미리 72시간 전에 연락을 해야 교통편 조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호텔 내부에 있는 편의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세탁 시설,미용실,콘시어지


서비스,시설 내 쇼핑,무료 리셉션,스팀룸,풀사이드바,


피트니스 시설,바 라운지 등이 있답니다.


일단 준공된지 10년도 안되서 관리는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ㅎㅎ


인도 자유여행 처음 가는거니만큼 숙소 좋은 곳 잘 선택하길


바란게 맞길 바라며 여행 후기는 올 여름 하반기 쯤 돼야 


알려드릴 수 있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