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aa

미국 마이애미 여행 , 여행 정보 알차게 알려드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국 마이애미 여행 , 여행 정보 알차게 알려드려요.

동물의왕국입니다 2018. 5. 3. 15:08

미국 마이애미 여행 , 여행 정보 알차게 알려드려요.

 

 

 

 

 

 

 

 

미국 마이애미 여행 휴양하러 떠나는 여행객들 참 많이 있죠.

미국 내에서도 가장 유명한 휴양도시 인데요.

저는 사진만 봐도 제가 마이애미에 가있는것 처럼 정말 좋더라고요.^^

마이애미 하면 사우스 비치가 가장 유명한데요.

해수욕 하러 썬탠하러 가는거죠.ㅎㅎ

 

 

 

 

 

 

 

 

오늘은 미국 마이애미 여행을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여행 정보들을

알차게 정리 했는데요.

환율은 제가 4월 말 기준으로 봤을 때 1USD=1077.00원이더라고요.

환율은 매일 변동하니 한 두 주 정도 보시고 제일 저렴할때

환전을 하시면 돼요.

 

 

 

 

 

 

 

 

비자 부분은 미국 비자면제프로그램인 ESTA를 신청해서 받아

두는게 좋은데요.

신청해서 받을 경우에는 90일 이내로 무비자 체류가 가능하답니다.

아! 그리고 사전 허가 비용으로 USD 10이 추가 되니 이 부분은

미리 알고 계시는게 좋겠죠?

 

 

 

 

 

 

 

 

미국 마이애미 여행 가기 전에 시차도 알아야 하는데요.

시차는 우리나라 보다 13시간이 느리더라고요.

현재 시간으로 제가 1시 25분경으로 봤었는데 마이애미는

오후 12시 조금 넘은 시각이였답니다.

 

 

 

 

 

 

 

 

미국 마이애미까지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경유1회를

거쳐서 최소 16시간 45분이 걸리는데요.

와, 정말 장시간 비행이긴 하죠?

아무래도 직항편이 아니라 경유편이라서 시간이 좀 더

걸리는 것 같아요ㅠ.ㅠ

가는 항공편은 델타,대한,아시아나,아메리칸 등이 있는데요.

운항일은 일주일 내내 하고 있으니 경유지 잘 보시고

선택하셔서 예약 진행 하시면 돼요~

미국 마이애미 여행 가볼만한 곳도 많고 쇼핑할만 한 곳과

맛집도 많이 있으니 제가 다음 포스팅 때 더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