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aa

아이폰6플러스 액정수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6플러스 액정수리

동물의왕국입니다 2016. 4. 6. 16:38

아이폰6플러스 액정수리

 

 

 

 

 

 

 

옆에 파손된 액정이 제가 떨어뜨려 깨뜨린아이폰6플러스 액정이예요ㅠㅠ

 

 정말 심하게파손되었죠?ㅠㅠ 그래서 애플공식센터에


갔더니 리퍼비용이 너무 비싸서 부담이심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폰6플러스 수리를 전문으로 받아볼 수 있는 사설수리센터를 인터넷으로 알아봤더니  애플메딕이라는
곳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전화상담 후 바로 방문했어요~

 

 

기다리지않고 바로 아이폰6플러스 액정수리를받아볼 수 있었어요~

공식 서비스센터는 많이가봤는데 사설 수리점은 처음가봤는데 수리를
공개적으로해서 수리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있어요..

 

먼저 아이폰6플러스를 분리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곳에는 문제가 없는지 기본적인
테스트까지 진행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수리받으면서 궁금한점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리비용이 생각보다 저렴해요^^

이게 바로 새 아이폰6플러스 액정이예요!
정말 깨끗해요~ 파손된 제 기존 액정과는
달리..깨진 폰 쓰기 완전 불편했는데 깨끗한
액정을보니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거 있죠~
이제 저 액정만 끼우면...!

저의 아이폰6플러스가 제 모습을 찾았어요!!
정말 깔끔하게 액정수리가 잘 된 것 같아요~
완전 깔끔하니 다시 새폰을 만지는 기분이예요!
그리고 액정필름까지 깔끔히 붙여주셨더라구요~
완전 서비스 좋네요~ㅎㅎ

 

http://applemedic.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