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aa

김치냉장고스텐드형 구입전필히 알아보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치냉장고스텐드형 구입전필히 알아보세요

동물의왕국입니다 2020. 5. 21. 19:22

김치냉장고스텐드형 구입전필히 알아보세요

 

 

 

일반적으로 용량이라 한다면 내부를 모두 비우고 물을 채워넣었을 때 차오르는 용량을 이야기합니다.
만일에 600리터라고 하면은 속을 전체 비우고난 후에액체가 600L가 투입된다고 보시면됩니다. 부피가큰 가전제품의 경우에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랜 시간을 활용하게 되기 때문에 선택하기 이전에 더욱 고민을 하고 숙고해서 사게 된다. 그래서 구입할 때에 도움이 될수있는 팁을 드리자면 세대별 구성원 숫자와 식생활에 따른 양을 고려해서 구매하는 게 좋아요.그렇지만 이왕이라면 대형사이즈로 구매하는 것이 혹시나 모를 때의 대비로 좋습니다. 가족 구성원이 6명 이상이면 900리터 이상의 사이즈를 구매하는 것이 괜찮고 6인 미만일때 900L 이하를 고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만약, 4인 미만 세대별 구성원이면 800L 미만 냉장고를 택하시더라도 무방합니다.



일반 냉장고는 일정 기간 냉각을 반복하기 때문에 내부의 온도 차이가 심합니다.

그러므로 김치를 보관할 시 일주일 가량이면 맛이 변하는데, 이런 단점을 보완해 김치만을 따로 보관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김치냉장고라고 말합니다. 일반제품은 문을 오픈하면 무거운 한랭공기가 바닥으로 쏟아져 흘러내리면서 뜨거운 공기가 유입된다. 이 때문에 문을 닫으면 다시 냉각시켜 본래 온도까지 도달하는 데에 어느 정도 시간이 소비되게 된다. 하지만 김치냉장고는 서랍식 내지는 상부 개폐형으로 만들어져 도어를 열어도 냉기가 바깥으로 흘러나오지 않기에 원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차가운 공기가 따뜻한 공기보다 무거워 위로 솟아나오지 않는다는 원리를 적용한 것인데요, 일반제품과 구별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이런 내부의 냉기 단속능력입니다. 신선한 김치를 보통 4달까지 보관할 수 있는데, 숙성기에는 온도를 5~7℃로 유지하고, 그 뒤에는 0℃로 조정해 놓으면 장기간 저장이 가능합니다. 처음엔 김치 전용으로 개발되었지만, 현재엔 과일·야채·육류 등의식품도 얼지 않고 신선한 상태로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냉장고가 출시되고있습니다.

형태로 구별하면 상부개폐식과 스탠드형 선택은 보관 품목에 달려있습니다.


다른 품목을 저장할 생각이 없고 원래의 기능만 쓰고 싶다면 상부개폐식을, 과채, 고기류 등의 여러 식품 보관이 목적일경우 스탠드제품을 권장합니다. 크기 선택은 김장 배추포기수에 맞추면 됩니다. 10포기 기준으로 스탠드식 90L,뚜껑식 45L, 50포기 기준으로 450ℓ·225ℓ를 구매하면 된다. 상부개폐식은 도어를 위와 아래로 열고닫는 상부 개폐 형식으로 찬기운이 밖으로 잘 빠져 나가지 않아 더 싱싱한 맛을 볼 수 있으며, 스탠드형에 비해 금액이 저렴한편입니다. 스탠드타입은 고가이지만 수납용 공간이 넓고 용량이 커서 여러가지 식품을 보관할 수 있고, 뭣보다 손쉽게 아이템을 수납하고 뺄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능을 숙고하고 구입하는 것또한 중요합니다. 근래 출시 된 냉장고는 김치 저장은 물론이고 야채, 과일, 고기 등등을 싱싱하게 저장하기 위하여 독립적인 냉각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별적인 냉장실의 온도를 식재료에 맞게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재료를 더욱 신선히 저장하고 에너지의 손실을 막고, 개별적인 냉장실별로 냉각기가 돌아가기 때문에 향이 강렬한 식재료의 냄새가 또다른 품목에 배는 걸 막아줍니다. 그리고 철을 사용한 기능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안쪽을 철로 제조해서 냉기가 빠져 나가는걸 방지하고 통을 함께 줘서 강한 보냉작용은 물론 물기로 인한 식기의 변질을 막아준다. 이와 함께 본래의 풍미를 지켜주는 기술력 뿐만 아니라 함께 보관하는 아이템의 싱싱함을 배가시키기 위한 여러 기능을 내장한 제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Comments